경기도장애인검도회

회장인사말

Kumdo Association for the Disabled

GREETING

경기도장애인검도회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경기도검도인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기도장애인검도회는 2020년 3월6일 경기도장애인체육회의 승인을 받아 정식으로 인준을 완료하고, 장애인 체육은 치료이자 복지이자 체육이라는 바탕으로 전문체육인과 생활체육인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장애인검도회의 건강한 삶을 위해 체육의 생활화를 구현하고 장애인검도의 우수선수, 지도자 발굴 및 육성을 통한 장애인검도인들의 진흥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생활체육검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장애인들의 생활체육활동의 참여를 증진하고 재가 장애인의 체육활동 유도를 통해 장애인 검도 생활화를 구현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울려 검도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목별 검도대회를 개최하여 장애인검도인과 비장애인검도인이 소통과 화합을 통해 함께 어울려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경기도장애인검도회인들의 의견을 듣고 언제나 가까운 곳에서 장애인체육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쓰겠습니다. 경기도장애인검도회는 각 시.군 장애인체육회와 협력하여 모든 체육인들의 유익하고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최신 정보를 공유하여 경기도장애인검도회 활성화하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경기도장애인검도인들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장애인검도회장 도 성 기

경기도장애인검도회

Copyright ⓒ gadkumdo.or.kr All rights reserved.

ADDRESS

경기도 양주시 고읍남로 5-10 5층 tel. 031-846-0988 fax. 031-624-6954 e-mail. kendomin@nate.com